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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캐릭터 시리즈 마지막, 아르토리우스박이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390943153

 

다크 소울 캐릭터 시리즈 마지막

균열 감시자 더 팔란의 불사박이

앞뒤로 오가는 은신딜러

 

캐릭 베이스는 도굴꾼

 

컨셉

은 심연의 감시자, 팔란의 불사대 개들임 ㅇㅇ

 

대체 왜 어비스 와쳐 안하고 리프트 와쳐라 한건지

팔란의 불사대 안하고 "그레이 리전"이라고 우기는지

심연대신 왜 균열타령인지 존나 이해 안되는 눈가리고 아웅 지랄이라

 

자체적으로 그냥 불사대,심연 운운하는걸로 바꿨음   

이래도 되는 이유는 가장 최신작인 이새끼도 섹녀, 섹기사, 도굴이 세 명 대사를 날로 처먹어 썼기 때문 어휴 씨발

 

컨셉을 살린 점은 걍 무기가 단도+대검 쓰는 팔란의 불사대 외형 뿐임

전투가 존나 위치 따지며 싸우는거 생각하면 그것도 그런걸지도

 

 

전용 고통, 영웅적 기상이 있다

근데 기본 고통,영기도 있는데다가 기존것과 다른거 없음

아니 시발 도당체...

 

 

소드그래스

야생에서 오래 지내서 불사대 vs 와일드 찍었답시고 캠핑 스킬이나 보급품으로 각종 풀들을 집어들 수 있다

송진, 검초, 이끼 같은거 가져오는데 효과는 써 있으니 직접 확인 해 보시고

 

보급품으로 들고가는 저 검초는 전투 중에 사용하면 적들 4명에게 1/3 출혈을 건다.

해안만에서 시험 해보니까 저항 어쩌구도 안뜨고 턴도 소모 안하는거 보면 무적권 인거 같은데

시발 그럼 폐허에서 피흘리는 해골 어게이

 

 

 

성능

 

 

아군 진영에 이상한 점이 보입니까?

 

전투는 기술에 온갖 돌진, 후퇴가 달려있는데다가

위치에 따라서 효과가 달라진다.

3열에선 기절먹이는게 4열에선 방관임

 

좋게말하면 다음 턴 까지 위치 생각해야하는 전략의 치밀함이 있고, 어떤 열에서든지 대처 가능한 유연함인은

좆같게 말하자면 이 씨발련 원하는 짓거릴 원할 떄 못하잖아 되시겠다

 

그런 주제에 이동은 지 피해 약화 거는 미친짓거리 함 

즉, 무적권 전투 중에는 전투 기술로 이동을 해야 손해가 없단 소리

 

주목할만한 놀라운 성능은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다른 캐릭 반격은 데미지 감소 줄줄이 박혀있는데

얘는 되려 반격키면 강해짐. 딱 한 번만 반격하는게 흠

 

둘째는 저 위에 짤처럼 아군을 은신시켜줌 시발 세상에

반격 키는게 저 아군 은신시켜주고 자기 반격 키는건데

아군을 뒤로 2칸 밀어내는거라 자기 위치 잡을 때 전략적으로 굴면서 보호도 해줄 수 있다.

 

야수 지배자 처럼 은신 중 강해지는 기술같은게 있다면 얘랑 같이 써보는것도 추천하는데

진짜 이렇게 진영 씹창내는 캐릭은 정이 안감.

 

일단 구린 딜러는 아님.

저 열 지랄을 살릴 수 있다면 유틸도 달린 짱딜러고

그냥 전열에서 존나게 후드려 까는 딜러도 가능한데 그럴꺼면 쉴브 쓰셈

 


https://drive.google.com/open?id=1lc0REKMEe2iadsqryfOrUbRXOacuFTJM

 

19 06 28 0.1v : 일부 툴팁 수정과 분홍 글씨 오류 수정

 

 

적용법은

 

https://skyswamp.tistory.com/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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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니켈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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